처음  |  구인구직  |  게시판  |  벼룩시장  |  발행인글  |  환율조회  |  재외동포신문소개   
ID:
PW:

  ㅁ 마이아미 한인사회
  ㅁ 마이아미 한인교계
  ㅁ 마이아미 한인정보센타
  ㅁ 마이아미 English Corner
  ㅁ 마이아미 한인도매상가
  ㅁ 마이아미 한인기독실업인회
  ㅁ 마이아미 한인활동사항

Awakening Busan!

해외 편집기자 모집
미국에서 근무할 수 있는
편집기자, 저널리즘 경력,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과 이력서를 아래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uskorea100@hotmail.com

- 동영상 코너 -









525 NW 27th Street
Miami, FL 33127

행사/사고/보도
기사정보 제공은

Fax. (305) 573-1230

광 고 접 수
TEL. (305) 576-9001

:: 마이아미 한인교계 ::

이 름
Miami 2019-05-02 05:53:24
제 목 교회는 왜 정치에 참여를 해야하나? 3 이우호목사 칼럼
빌라도 법정에 서기전 예수님은 당시 유대종교법정에 서셨습니다. 모진 학대에도 예수님은 한마디도 답변을 하시지 않으셧습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인간들이 만든 종교법정 앞에서 인간들인 종교지도자들에게 질문을 받으시는 수욕을 참고 묵묵하셨던 것입니다. 피창조물이 창조주 하나님을 법정에 세우다니요 그것도 하나님 이름을 내세운 종교지도자들 앞에서요.... 감히 창조주 하나님을 인간들이 만든 종교 법정에 세우다니 말입니다. 천벌을 받을 일이지요....예수님은 그 잘못된 종교법정을 인정하지 않으시려는 듯 침묵하셨습니다. 잘못된 법정, 잘못된 주어리, 잘못된 경찰들이지요... 아무튼 이후, 예수님은 빌라도 정치법정에 섭니다. 빌라도는 네가 선지자냐, 선생이냐, 민중의 지도자냐 물어보지 않습니다... 정치가인 그는 "네가 왕이냐" 물어봅니다. 이때 예수님은 비로소 정치적 말씀을 하십니다. "네 말이 맞다, 내가 왕이다, 이 이유로 내가 이 땅에 왔다." 그렇습니다. 예수님은 왕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건설하시려 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세상을 통치하는 마귀들이 세우는 나라가 아닌 하나님의 진리를 아는 자들이 세우는 나라, "하나님 나라"를 세우기 위한 왕으로 오신 것입니다. 요한복음 3장16절은 하나님이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셔서 독생자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셨다고 했습니다. 세상은 우리가 도피해야 될 곳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독생자 아들을 보내시고 희생시키시기까지 사랑한 세상은 우리가 나아가 "하나님 나라' 건설을 위해 복음을 선포하고 실행하고 만들어가야 하고 건설해 가야하는 장소인 것입니다. 가장 더럽고 치사하고 온갖 권모술수가 있는 정치판에 들어가 "하나님 나라'복음을 전하여 세상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나라로 만들어 가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약 우리가 김일성3대 세습하에 있었다면, 우리의 영혼은 지옥불구덩이에 있었을 것이고, 또 갈 것입니다. 이 이유 하나만이라도 우리 교회가 정치에 참여해야 할 정당한 이유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 자손들이 예수님이 누군지 모르는 나라가 되어 모두 지옥백성들이 되었다고 생각해 보면 소름이 끼칠 것입니다. 늦기전에 정치판에 뛰어 들어가 조국 대한민국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나라, 거짓이 없는 나라, 소고기 먹고 죽은 사람이 하나도 없는데 백만국민을 속이는 사기꾼들이 없는 나라, 정직한 나라, 이웃을 돌보고 사랑하는 나라,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나라, 우상숭배 즉 돈을 숭배하지 않는 나라, 모든 영광과 존귀를 하나님께 드리는 나라, 부모에게 효도하는 나라가 되도록 충성봉사헌신하시는 살아있는, 행동하는 기독인들이 되시길 축원합니다. 예수님은 "진리를 아는 자들은 내 말을 듣는다 말씀하셨습니다."
Then Pilate said to him,“So you are a king?” Jesus answered, You say that I am a king. For this purpose I was born and for this purpose I have come into the world—to bear witness to the truth. Everyone who is know of the truth listens to my voice.”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Copyright ⓒ 2005 MiamiKoreanNews.com All rights reserved. 마이아미 재외동포신문 발행인&편집인 이우호